BLOG   |   CONTACT US   |   ENGLISH       JAPANESE 
HOME
HOME
>
PRODUCTS
>
문서중앙화

문서중앙화

Zero Document(제로 다큐먼트) 환경을 완벽 실현하는 솔루션

기업의 업무 데이터를 사용자 로컬 PC가 아닌 중앙 문서 저장소로 집중화하여
중앙 통합 관리를 지원하는 문서혁신 솔루션

  • TCO 절감 효과

    • 업무 데이터를 100% 기업 자산화시켜 관리 및 활용에 대한 TCO 절감 효과
  • 생산성 향상

    • 조직단위의 문서협업/공유가 일반화되어 기업의 작업 생산성 향상
  • 문서 유출 방지

    • 모든 문서가 통제 가능한 로컬 보안영역 및 중앙저장소로 유통되어 문서 유출 방지
  • 문서 검색 효율 증대

    • 불필요한 문서에 대한 자료관리 비용 절감 및 문서 검색 효율 증대